◆ 성격운 
님께서는 언제나 최고를 향하여 달려가는 사람이며 책임감이 강하면서도 조용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가치와 노력으로 정상의 자리에 서는 것이라 생각하며 한가지 목표를 세워서 달성했더라도 곧 더 높은 곳을 향하여 전진하는 사람이다.

님께서는 우유부단한 것을 싫어하고 한번 일에 매달리게 되면 끝장을 보기 때문에 성공에 있어서 큰 밑거름이 될 것이다.

자신의 속마음은 물론 일상 생활속에서의 사소한 부분까지도 다른 사람이 모르게 혼자 처리하려는 성향이 강하며 이렇듯 주위 사람들과 속마음을 터놓고 편하게 지내는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님께서는 받는 것보다는 베푸는 것을 휠씬 좋아한다. 언제나 계획을 세워서 일을 진행하게 되니 어떠한 일이 되든 실패할 확률은 상대적으로 줄어드나 의외로 커다란 실수를 저질러 신용적인 면에서 큰 오점을 남길 수도 있으니 이를 조심해야 할 것이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의리를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이며 자신의 장점이 단점으로 될 가능성이 있으니 사전에 미리 방지하여야 할 것이다.

◆ 애정운
님께서는 감성보다는 이성이 발달하여 모든 일에 이성적으로 생각하다 보니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는 매우 중요하나 만남에 있어서는 이성적이고 계획적인 사고로 대하는 것은 곤란하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따뜻한 마음과 감정을 가지고 다가서는 사람을 반기지 계산된 만남을 바라지는 않을것이다.

많은 이성들과 연애를 하지만 일정 수준의 단계에 도달하면 더 이상의 진전의 이루어지지 않으며 이상이 너무 커서 결혼시기를 놓치는 경향이 있으며 또한 만남 자체도 그리 오래 가지 않는다. 님께서는 감성으로 이성을 대하는 것이 이로우며 자신을 숙이고 겸손해지면 더욱 원만한 사이를 유지할 것이다.

님의 길한 상대는 핸드폰 번호에 숫자 "3"을 지닌 상대라 하겠다. 님의 번호와 숫자 "3"의 조합에 길한 기운이 머무르므로 두 분이 사랑을 나눔에도 이 길한 기운을 듬뿍 받을 수 있을 것이다.


◆ 금전운
님의 금전운은 부지런히 일하면서 살아가지만 남게 되는 것은 항상 처음과 같으며 성격상 허풍을 좀 떨기에 생활에 조금이라도 여유로움이 있다면 씀씀이가 커지고 한탕주의 성향이 있다. 들어오는 재물에 비하여 그만큼 지출을 하므로 주머니에 큰돈은 없지만 기품과 위엄을 지키는 최소한의 예의로 여유 돈은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재물운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나 중년말에 가서 인생경험과 노력.성실성. 효도하는 자식이 있어 어렵지 않은 말년을 맞이 할 것이다.


◆ 행운
1. 행운의 요일 : 목요일
2. 행운의 날짜 : 2일, 16일, 24일
3. 행운의 색 : 녹색
4. 행운의 방향 :서남쪽
5. 행운의 꽃 : 흑장미
6. 행운의 보석 : 루비
7. 행운의 나라 : 중국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택만이 있을뿐...  (0) 2006.09.01
파리가 만들어낸 방송사고-2001년 영상물  (0) 2006.09.01
혈액형별 상관관계  (0) 2006.08.31
나의 사악도는?  (1) 2006.08.31
Your Brazil Name  (0) 2006.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