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서핑을 하다가 '잠재의식 테스트'를 하는 웹 페이지를 발견했습니다.
스스로도 잘 알지 못하는 자신의 성격이나 성향을 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라는군요.
솔직하게 대답해야 정확하다는 단서도 붙어있군요~

테스트가 하나만 있는 줄 알았더니 - 웹페이지들이 자동으로 죽 이어지는 줄 알았죠 - 각각의 서로 다른 테스트들이군요. 모두 5가지 종류의 지문들이 있고 각각의 답들도 다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주소로 가셔서 한번 해보세요^^

http://cgi.chol.com/~ksb/subcon1.htm
http://cgi.chol.com/~ksb/subcon2.htm
http://cgi.chol.com/~ksb/subcon3.htm
http://cgi.chol.com/~ksb/subcon4.htm
http://cgi.chol.com/~ksb/subcon5.htm


아래 내용은 첫번째 테스트에서의 제 응답결과치입니다.


1
번 문항의 초능력은 지금 가장 부족하다고 느끼는 당신의 콤플렉스입니다. (당신은 [예지능력]을 선택했습니다.)
[투시능력]은 대인관계, [예지능력]은 경제력, [순간이동]은 체력, [염력]은 인내력, [투명인간]은 사회적 압력으로부터의 탈피, [하늘을 날 수 있는 능력]은 성적능력, 을 각각 의미합니다.

2번 문항의 고양이를 발견한 장소는 당신이 연인을 감싸안고 싶은, 또는 안기고 싶은 장소를 의미합니다. (당신은 [길모퉁이, 도로]을 선택했습니다.)
[내방]-서로의 방에서, [옥상,옆집]-이국 땅에서,[풀숲,공터]-자연 속에서, [길모퉁이,도로]-호텔에서, 를 각각 의미합니다.

3번 문항의 접시 위에 담겨 있는 흰 가루는 당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녹말가루]을 선택했습니다.)
[소금]-라이벌, [설탕]-연인, [마약]-일 상대, [녹말가루]-가족, 을 각각 의미합니다.

4번 문항의 용궁에서 처음으로 만난 것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처음으로 일체가 되었을 때의 느낌입니다. (당신은 [도미, 넙치 같은 재미있는 물고기]을 선택했습니다.)
[무섭게 생긴 문지기]-죄악감, [귀신]-불안감, [재미있는 물고기]-수치심, [공주]-계속되는 욕망, 을 각각 의미합니다.

5번 문항의 소중히 여기고 있는 부분 은 당신 자신이 가장 신경을 쓰고 있는 부분입니다. (당신은 [심장/ 치아/ 눈/ ]을 선택했습니다.)
[얼굴]-자기자신, [머리]-지성, [머리카락]-젊음, [심장]-생명, [소화기]-건강, [치아]-청결함, [눈]-외견, [입]- 대화 또는 먹는 것, [코]-무드, [다리]-자신의 스타일, [손]-활동력, [허리]-체력 또는 비만, 을 각각 의미합니다.

다른 것들은 대부분 뭐 재미삼아라도 인정이 되는데...4번째는 좀 -_-;;;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처음으로 일체가 되었을때의 느낌이라는데...
일체의 기준이 육체적인 것을 의미하는 것인지 정신적인 것을 의미하는 것인지 좀 헷갈리고,
왜 답변들이 모두 죄악감, 불안감, 수치심 같은 것들인지 이해가 잘 되지 않는군요.ㅋㅋ
하필 그 중에 제 답은 또 수치심이라니--;;;
왜 사랑하는 사람과 일체가 되는데 수치심을 느끼는 걸까? 알수가 없네요.ㅎㅎ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투데이 - 2007년 8월 9일  (0) 2007.08.10
미투데이 - 2007년 8월 6일  (0) 2007.08.07
미투데이 - 2007년 7월 27일  (0) 2007.07.28
미투데이 - 2007년 7월 26일  (0) 2007.07.27
미투데이 - 2007년 7월 25일  (2) 2007.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