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은 삶을 준비하기 위해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살기 위해 태어나는 것이다 - 보리스 파스테르나크

#. 일하는 사람이 연장의 용도를 알면, 창문은 물론 방문도 만들 수 있다. - 조지 엘리엇

#. 더 이상 잡초가 없다면, 정원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 장자

#. 우리는 모두 한 곳에 매달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기저기 매달리게 될 것이다 - 벤저민 프랭클린

#. 좋은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은 읽지 못하는 사람보다 나을 것이 없다 - 마크 트웨인

#. 이해하기 위해서는 배려가 필요하고, 이해시키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하다. 배려와 용기 사이에 균현을 취하는 데서 효과성이 나온다 - 스티븐 코비

#. 자신의 한계와 능력을 인실할 때 겸손함은 커진다 - 실리 머레이 베델

#. 우리는 언제나 내면의 리듬감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 - 로자몬드 리만

#. 마지막에 얻는 것은 경험의 과실이 아니라, 경험 그 자체이다 - 윌터 페이터

#. 평화는 자비처럼 가정에서 시작된다 - 프랭클린 D. 루스벨트

#. 나는 매일 모든 면에서 계속 좋아지고 있다 - 에밀 쿠에

#.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라.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격전을 치르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라 - 존 왓슨

#. 가장 위대한 성공은 한 번도 추락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추락한 후 다시 올라오는 것이다 - 빈스 롬바르디

#. 실수는 충실한 삶을 살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요금의 일부이다 - 소피아 로렌

#. 사람들 간에는 아주 작은 차이만 있다. 그러나 그 작은 차이가 큰 차이를 낳는다. 작은 차이는 태도이고, 큰 차이는 긍정적이냐 부정적이냐 이다. - W. 클레멘트 스톤

#. 나는 마치 운명과 함께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 나의 지난 삶은 모두 이 시간, 이 시련을 위해 준비된 것처럼 느껴졌다 - 윈스턴 처칠

@ 고미

'일상다반사 > 정보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과 장수  (0) 2012.06.12
명언 모음 #16  (0) 2012.06.05
명언 모음 #15  (0) 2012.06.04
명언 모음 #14  (0) 2012.05.29
명언 모음 #13  (0) 2012.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