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sportsillustrated.cnn.com/multimedia/photo_gallery/


제가 즐겨찾는 CNNSI의 포토 서비스입니다.
올림픽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던 4월 이후 정신이 팔려서 거의 들러보질 못하다가
오늘 구글 개인화 홈에 새로 세팅한 위젯을 통해 오랫만에 방문했죠.

미국의 대표적인 스포츠잡지인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Sports illustrated)는
특히, 사진의 퀄러티가 좋기로도 유명합니다.
매년 발행하는 Swimsuit의 인기는 그야말로 압권입니다.

6개월 만에 찾아간 CNNSI의 포토갤러리에서는 여전히 이전에 볼 수 있었던 포토 시리즈들이 있더군요.
"NFL Fans: Week 4" 처럼 주요 경기장에 나타난 팬들 스케치도 그대로
남성들의 눈길을 끄는 "Cheerleader of the Week"도 계속 이어지고 있었어요.

그런데, 눈에 띄는 포토 시리즈가 하나 더 생겼더군요.
바로 "Back in Time"이라는 시리즈였죠.
국내에서 언론들이 가끔 '오늘의 소사' 혹은 '오늘의 역사' 라는 제목으로 소개되는 것과 유사한 테마죠.
매일 소개되는 것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3~4회는 제공되는 것 같더군요.

첫 화면에도 9월 중 5일을 선정해 소개하고 있었는데요...제 눈에 확 들어온 것은
"Back in Time: September 25" 이유는 조던만큼 좋아하는 피펜이 보여셔였죠.ㅋㅋ
안에 들어가서 보니...피펜이 태어난 날이군요.ㅋㅋㅋㅋ
마침, 미소년 처럼 앳딘 매니 라미레스를 볼 수도 있었고,
그리피스 조이너가 88년 올림픽 여자 100M에서 금메달을 딴 날도 이 날임을 확인했어요.

앞으로 CNNSI를 더 자주 갈 것 같네요.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