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양평에서의 체험학습을 마치고 서울에 올라오는 길에 잠시...
세미원이라는 곳에 들렀습니다. 연꽃으로 가득한 정원으로 꾸며진 곳이죠.
이 곳에 가려면 아래 홈페이지에서 미리 입장 신청을 해야한다는군요.
홈페이지 주소 :
http://www.semiwon.or.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경이와 민재. 다른 민경이가 사진속에 있죠.ㅋㅋ
저희 딸 금민경은 잠들어서 버스안에 엄마와 있고 잠에서 깬 큰 민경이와 함께 갔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에는 둘이 어색하더니 역시 아이들은 금방 친해지는군요. ㅋㅋ
아래 사진들은 모두 정원과 연꽃 사진이여서 특별히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뭐 연꽃이 한창 가득한 시기도 아니였고 세미원 자체에 머문 시간도 10분 정도밖에 안되어서;;;
별 달리 남길 글도 없네요.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외에서 찍은 연꽃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꽃 구경 잘 하셨나요? ㅋㅋ 다음에 저도 다시 들러볼려고 합니다.
자 이제 정말 서울로 가야하는 시간이군요^^

,